수산아이앤티, 창립24주년 '변화와 혁신, 소통과 도전' 최고 보안 솔루션 기업 선언

수산아이앤티 본사 사옥 전경
<수산아이앤티 본사 사옥 전경>

네트워크보안솔루션 기업 수산아이앤티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변화와 혁신, 소통과 도전'을 통해 최고의 보안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난다.

이홍구 수산아이앤티 대표는 “최근 원격·재택근무가 확산됨에 따라 보안 솔루션의 중요성이 더욱 확장되고 있다”며 “창립 24주년의 경험을 원동력으로 삼아 보안·통신 서비스에 지속 주력하고 원격·재택근무 보안 솔루션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며 4일 창립 주년 기념식에서 이같이 포부를 전했다.

회사는 1997년부터 24년간 국내 최초 네트워크 방식의 유해 차단 제품을 제공하는 등 네트워크 기반 인터넷 유해 정보 차단 솔루션 고도화에 힘을 쏟아 왔다. 현재 인터넷 사용의 체계적 관리와 업무 효율성 증대 효과를 입증받아 전국 1400여 고객사에 도입되어 사용 중이다.

비업무 사이트 통제 및 유해사이트 접속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인터넷 관리 보안 솔루션 'eWalker SWG' 제품이 2021년 공공기관 신규 도입 1위를 하는 등 시장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에스지앤의 원격·재택근무 솔루션인 시큐어가드를 인수한 후 새롭게 출시한 'eWalker SSL VPN'로 SSL VPN 시장에 신규 진출하는 등 보안 솔루션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시장에서 네트워크 보안 리더 기업으로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 플랫폼 사업에서도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유해 정보 차단 솔루션을 개발·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SK브로드밴드, KT 등 통신 4사에 10년 이상 플랫폼 기반 공유 단말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최다 트래픽 분석 노하우를 확보하고 있다.

수산아이앤티는 △공공기관 조달 1위 인터넷 접속 관리 솔루션 'eWalker SWG V9', △최근 3년간 판매 실적 1위인 SSL 트래픽 복호화 솔루션 'ePrism SSL VA' △네트워크 정보 유출 방지 솔루션 'eWalker DLP V9' △웹 방화벽 솔루션 'eWalker WAF V9' △원격·재택근무에 최적화된 초고속 SSL VPN 전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eWalker SSL VPN' 등 보안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