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르크루제와 협업한 미식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월드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2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와 협업해 '러브 온 더 테이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 등 모임이 잦은 시즌을 맞아 미식에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르크루제와 협업한 미식 프로모션 진행

르크루제는 다채로운 색감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100년 넘게 사랑받아온 브랜드다. 시그니처 무쇠주물 제품은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온성으로 음식의 풍미와 온도를 오래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세느는 그릴과 한식 코너 등에서 르크루제 제품을 활용해 음식을 최적의 상태로 제공한다. 브랜드 고유 색상을 살린 플레이팅으로 테이블 연출에 포인트를 더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라세느 런치 및 디너 이용 고객 전원에게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사용 가능한 르크루제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라세느 이용 인증 사진과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또는 네이버 리뷰를 업로드한 고객을 추첨해 라세느 2인 식사권, 딸기 뷔페 2인 식사권, 르크루제 핑크 페스타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호텔 월드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