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의 '전초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전초 시그니처 세트'는 연작 핵심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세트다.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전초 에센셜 크림 정품을 중심으로 전초 토너,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크림, 베이스프렙, 글로우 프렙 베이스 등 연작 베스트셀러 제품을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한 기초 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단계별로 체험할 수 있다.
세트 메인 상품인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결을 매끈하게 다듬고 보습을 채워 탄탄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 주는 연작 대표 에센스다. 출시 이후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꾸준히 기록하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크림'도 이달 대용량 구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백년초와 어린 산딸기 열매인 우질두 성분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50㎖ 제품만 판매했으나 대용량 출시를 원하는 국내외 고객 요청으로 100㎖ 대용량을 새롭게 출시했다. 용기는 튜브형으로 변경해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세트에는 '머미팩 코튼 패드'를 함께 구성했다. 얼굴 굴곡에 맞게 늘려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용 화장솜이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