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10월 'XM3' 오너 자동차 극장 초청 이벤트

르노삼성차, 10월 'XM3' 오너 자동차 극장 초청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M3' 출고 고객을 자동차 극장으로 초청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르노삼성차는 내달 9일부터 31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XM3 오너를 대상으로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에서 '시네마 나이트-밤마실 달빛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차의 첫 번째 컬처 프로젝트다. XM3 오너 약 1500명을 초청해 자동차극장에서 최신 개봉작과 다시 보고 싶은 인기 영화를 상영한다.

XM3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나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15일부터 내달 19일까지다. 당첨 여부는 개별연락(전화 또는 문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는 XM3 오너들의 감성차박을 위한 'XM3 폴딩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폴딩박스는 캠핑용품들을 담아 운반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 보관할 수 있다.

XM3는 경쟁이 치열한 국내 콤팩트 SUV 시장에서 올 상반기 최단기간 2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힘 있는 주행성능, 편안한 승차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고객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르노삼성차는 향후 다른 차종 오너를 대상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컬처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코로나로 집안에서 인내의 시간을 보내고 있을 XM3 고객들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XM3 폴딩박스
XM3 폴딩박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