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中 광군제 특수 공략…특별 기획세트 출시

지난 19일 서울 주요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 LG생활건강 광군제 행사
지난 19일 서울 주요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 LG생활건강 광군제 행사

LG생활건강은 다음 달 11일 중국 최대 쇼핑 시즌 광군제를 앞두고 현지 온라인몰 '티몰'에서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중심으로 내달 10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별로 광군제를 겨냥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인기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생방송 중계를 통해 주력 제품 소개에 나선다.

이에 앞서 지난 19일에는 광군제에 참여하는 각 브랜드의 모델과 주요 제품이 담긴 스틸컷으로 제작된 영상을 광화문과 명동, 부산 광복로 등 5개 지역에서 옥외 전광판 광고로 선보였다.

우선 '후'는 주력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공진향:수 수연' 세트 등을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천기단 화현' 세트는 예약판매 개시부터 높은 예약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후'는 특별히 이번 광군제를 위해 서울 도심과 궁을 배경으로 제작한 '후' 브랜드 영상을 티몰에서 선보인다.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 대표 제품인 '후 비첩 자생 에센스'의 조형물이 궁과 어우러진 브랜드 영상을 게재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숨'은 주력 제품인 '로시크 숨마' 체험세트와 '시크리타 에센스', 그리고 중국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워터풀 라인'의 광군제 한정판 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오휘'는 출시 직후부터 중국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한정판 세트, 스테디 셀러인 '미라클 모이스처'와 시즌 제품인 '에이지 리커버리' 등을 중심으로 예약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빌리프'는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처라이징 밤'에 광군제의 쇼핑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한 광군제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VDL'은 대표 제품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블루 에디션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카렌듈라', '허브데이' 라인과 광군제를 위해 출시된 특별 메이크업 한정판을 중심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