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2021 서울카페쇼 초청장 나눔 이벤트 실시

쿠빙스, 2021 서울카페쇼 초청장 나눔 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11월 10일부터 4일간 열리는 아시아 최대 커피박람회인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 카페쇼 참가를 맞이해 초청장 나눔 이벤트가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엔유씨전자 공식 SNS를 팔로우 및 이웃추가 한 뒤,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참여 링크를 통해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엔유씨전자 공식 SNS 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진행된다.

쿠빙스는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 1인 1매의 모바일 초청장을 제공한다. 쿠빙스 부스(A761)에 방문하여 초청장을 제시하면 쿠빙스 원액기로 착즙한 보틀 주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쿠빙스는 이번 카페쇼에서 업소용 원액기 셰프(CS600KC, CS700KC)를 선보인다. 24시간 연속 착즙이 가능한 강력한 전문가용 모터를 사용한 원액기로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최적화된 원액기이다. 저속회전방식의 감속모터를 장착하여 모터의 힘이 강력하며 저소음설계로 모터의 소음과 진동을 줄여주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코로나 19 속에 건강한 먹거리가 중요해진 만큼 다른 첨가물 없이 만든 착즙주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며 국내외 카페에서 업소용 원액기를 찾는 바이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서울 카페쇼를 통해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를 적극적으로 알린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