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오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모델들이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를 구경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모델들이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를 구경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는 메가스토어 잠실점 1층에 90㎡(약 27평) 규모로 선보인다. 국내 가전제품 전문점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매장이다.

이곳에서 콘솔 게임기와 다양한 인기 게임 타이틀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5 전용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플레이스테이션5 펄스 3D 무선 헤드셋 등 다양한 주변기기도 있다. 제품 컨설턴트가 소비자별 맞춤형 전문 상담도 제공한다. 제품별 사용법을 안내하고, 각종 프로모션과 가격 할인 정보를 설명해준다.

롯데하이마트는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6일까지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게임 타이틀과 주변기기 모든 상품을 최대 1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플레이스테이션5를 한정수량 예약 판매한다. 제품은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에서 수령할 수 있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제품을 수령하면서 온라인쇼핑몰 구매 영수증을 현장 상담원에게 인증하면 응모할 수 있다. PS5™ 1대, PS5™용 PULSE 3D™ 무선 헤드셋 1개를 무작위 추첨해 선물한다.

선용훈 롯데하이마트 모바일부문장은 “국내 할인점과 가전 전문점 중 최초로 콘솔기부터 게임 타이틀과 주변기기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를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선보였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