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추천픽]여유로운 주말, 여행·나들이 어때요

티몬_주말에 어디가 기획전
티몬_주말에 어디가 기획전

봄 기운이 가득 찬 요즘, 여유로운 주말을 맞아 여행·나들이를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티몬 주말 특별 기획전 '주말에 어디가'를 확인하면 고민을 덜 수 있다. 티몬은 매주 금·토·일 사흘 간 여행·나들이부터 맛집 이용권, e쿠폰까지 인기 상품을 큐레이션해 특가 판매한다. 요일 별 차별화된 특가딜을 기본으로 최대 10%까지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알찬 주말 쇼핑을 지원한다. 사계절 언제 떠나도 좋은 여행지 강원도 인기 투어 상품을 추천한다.

티몬_휘닉스평창
티몬_휘닉스평창

◇가족 호캉스 '휘닉스평창'

휘닉스평창은 여유로운 가족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티몬은 오는 26일까지 휘닉스평창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를 단독 특가 판매하고 10% 전용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패키지별로 이용 가능한 부대 시설을 달리해 투숙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총 3가지 옵션을 마련했으며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되는 '라이트 패키지', 레스토랑 '온도' 조식 2인 식사권을 더한 '조식 패키지', 뷔페 2인 구성 '디너 패키지'가 있다.

모든 상품에는 객실, 워터파크·스파를 즐길 수 있는 '블루캐니언' 또는 '관광 곤돌라' 2인 이용권 등에 추가 특전을 제공한다. 특전은 월~목요일 체크아웃 투숙객을 위한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아이 동반 가족 투숙객이 활용하기 좋은 소인 2인 무료 혜택(부대시설)이다.

티몬_아르떼뮤지엄 강릉
티몬_아르떼뮤지엄 강릉

◇이색 전시 '아르떼뮤지엄 강릉'

강릉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최근 인기 코스로 꼽히는 '아르떼뮤지엄 강릉'도 추천한다. 1500평 공간에서 펼쳐지는 12개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전시는 오감을 자극한다. 가족, 연인, 친구 뿐 아니라 나홀로 여행하는 '혼행족'까지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사진 촬영도 자유로워 인증샷을 남기며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아르떼뮤지엄 강릉에는 지역 특성이 담긴 공간도 있어 풍성한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높이 8m에서 떨어지는 미디어 폭포, 끝없이 펼쳐지는 신비로운 해변, 웅장한 태백산맥을 밝히는 새벽의 빛, 초대형 파도 등 광활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테마가 중심을 이룬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연중무휴다. 방문 1시간 전에만 티켓을 구매하면 당일 사용이 가능해 즉흥 나들이 코스로도 추천한다. 티몬에서 전시 티켓은 물론 색다른 공간에서 차 한잔을 즐기는 '티바(Tea Bar)' 이용권까지 추가한 옵션을 할인 판매한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