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클럽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클럽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한국필립모리스는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코스 클럽' 론칭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이코스 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해 아이코스 일루마를 구매하면 일루마 전용 액세서리인 실리콘 슬리브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실리콘 슬리브는 재고 소진 시까지 랜덤 색상으로 제공된다. 보상판매는 기존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한 후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이나 '아이코스 일루마'를 구매하면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아이코스 클럽 멤버가 이벤트 기간 내 친구 추천 성공 시 기존 500점에서 2배 늘어난 1000점의 아이코스 클럽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추천을 한 고객과 추천을 받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600점 이상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1명), 아바니호텔 부산(20명), 라마다호텔 해운대(20명) 등 유명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클럽의 론칭 1주년을 맞아 클럽 멤버십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아이코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경험을 혁신하고 더욱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