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대상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대상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은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비중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 늘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롯데호텔의 공식 앱을 신규로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리워즈 회원에게는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100포인트당 미화 1달러에 상당하기 때문에, 현금 가치로 미화 5달러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기간 내 응모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파격적 이벤트다. 앱 다운로드 후 리워즈 회원으로 로그인 하여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또 롯데호텔은 오는 12일부터 '해피 리워즈 투게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회원은 물론, 추천을 받고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도 혜택을 제공하는 친구추천 프로모션이다. 기존회원이 본인의 추천으로 롯데호텔 리워즈에 신규 가입한 친구의 회원 ID를 이벤트 이메일의 양식을 따라 제출하면 친구와 함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신규회원이 가입을 완료하면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에게 모두 각 1000포인트(10달러 상당), 신규회원이 프로모션 기간 내 롯데호텔의 5성급 체인에서 첫 투숙을 완료하면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에게 각 2000포인트(20달러 상당)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가장 많은 신규회원을 추천한 상위 3명의 회원에게는 5000포인트(50달러 상당)를 일괄 지급한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