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재택근무 보안 프로모션 실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지란지교소프트 로고
<지란지교소프트 로고>

지란지교소프트가 오는 6월 30일까지 재택근무 보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통합 개인용컴퓨터(PC) 보안을 위한 클라우드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보안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지란지교시큐리티 악성 이메일 모의훈련 솔루션 '머드픽스'을 무상 제공한다.

오피스키퍼는 △정보유출 방지 △민감정보 관리 △웹·소프트웨어(SW)차단 △출력물 보안 △문서 백업 △PC 취약점 점검 △정보기술(IT) 자산 관리 등 기능을 탑재했다.

머드픽스는 이메일 위협 트렌드를 반영한 템플릿과 훈련 관리를 통해 사회공학적 해킹 이메일에 대응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무상 모의훈련 2회 실시와 함께 결과 리포트를 제공한다.

앞서 지란지교소프트는 쉐어드IT 회원사 715곳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이후 기업 IT 예산 변화와 솔루션 수요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 올해 투자를 고려하는 IT 솔루션으로 '보안 강화 솔루션과 재택근무 환경구축 솔루션'이 전체 응답자 절반(50%)을 차지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IT 예산이 '작년과 비슷하거나 증가했다'고 답한 기업은 76%에 달했으며 재택근무 시행 때문이라는 응답은 82%였다. 재택근무 시 가장 우려되는 보안사고는 '사내 정보유출과 이메일 해킹'이 70%였다.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코로나19 확산 이후 재택, 비대면, 원격 이슈가 증가함에 따라 보안 문의도 급증했다”면서 “보안 조치에 막막한 중소기업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재택근무 시 보안 우려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와 재택근무 보안 프로모션 개요. 지란지교소프트 제공
<재택근무 시 보안 우려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와 재택근무 보안 프로모션 개요. 지란지교소프트 제공>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