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 에스게이트 'CSAP SaaS 표준등급' 인증 획득

이즈파크(대표 김갑산)는 성과관리·인사평가 클라우드 서비스인 '에스게이트(Sgate)'가 클라우드 보안인증(CSAP)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표준등급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CSAP는 공공기관에 안전성·신뢰성이 검증된 민간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급하고 △객관적이고 공정한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 인증을 실시해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시행하는 제도다.

에스게이트가 획득한 CSAP SaaS 표준등급은 관리적기술적·공공기관용 추가 보호조치를 포함해 총 13개 분야 78개 항목을 모두 충족할 때 주어지는 인증이다. 국내 성과관리 솔루션 분야에서는 1호 인증이다. 에스게이트는 이에 앞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품질·성능 확인도 획득한 바 있다.

김갑산 이즈파크 대표는 “클라우드 보안인증 획득을 통해 에스게이트의 품질, 서비스, 성능, 안정성, 보안 등에 이르기까지 그 기술력을 대외적으로 검증받았다”면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성과관리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급하고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그 품질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게이트는 업무·협업 중심의 클라우드형 성과관리솔루션으로 구성원 간 업무 리뷰와 피드백을 통해 상시 업무와 협업 관리가 가능한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또 수시성과(OKR), KPI(Key Performance Indicator) 등 유연한 경영환경에 맞춘 성과관리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과정평가와 결과평가, IDP(개인개발계획)와 연계된 역량평가 등 수용성 높은 인사평가시스템을 구축하는 통합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