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 홈캉스 행사…여름토퍼·냉감패드·쿨안대 등 선보여

프로젝트슬립 쿨매트로 활용 가능한 얼음토퍼
프로젝트슬립 쿨매트로 활용 가능한 얼음토퍼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홈캉스 시즌을 맞이해 전 상품 역대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로젝트슬립의 상품들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쿨패드'는 열대야를 물리쳐줄 냉감패드를 찾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쿨패드는 분자가 액체 및 고체로 변화할 때 열을 흡수, 방출하는 원리를 이용한 온도반응형캡슐(TRC)로 제작됐다. 체온이 높을 땐 열을 흡수하고 낮을 땐 방출해 수면에 적합한 체온 유지를 돕는다.

쿨패드는 TRC가 포함된 쿨원사의 함유량이 높아 단순히 통기성만 강화돼 순간적인 쿨링 효과를 전달하는 나일론이나 메쉬 소재의 냉감패드와는 달리 시원함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통기성과 흡습성 역시 우수해 땀으로 찝찝해지는 일 없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더위를 피하고자 거실에서 자는 것을 선호한다면 '얼음토퍼'를 고려해봄직하다. 머리부터 등, 허리, 발끝에 이르기까지 몸의 압력을 적절하게 분산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고밀도 메모리폼 내장재 사용으로 딱딱한 바닥 위에 까는 쿨매트나 여름 토퍼로 활용하기 알맞다.

또한 얼음토퍼는 세계적 안전인증제도인 'OEKO-TEX'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BSCI(Business Social Compliance Initiative)'와 'KC인증(공급자 적합성 확인)'을 획득한 제품이다. 라돈과 유해가스 등이 방출될 걱정이 없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양면안대'는 여름에도 덥지 않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사계절용 아이마스크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TRC 소재를 활용한 쿨 원단면과 극세사 샤넬 원단으로 구성된 웜 원단면의 이중 구조는 온열 기능만을 중시한 타사 수면안대와 차별화했다.

이에 더해 빛과 소음을 차단해 숙면을 유도할 수 있도록 얼굴을 감싸는 넉넉한 사이즈로 설계됐다. 수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머리 조임과 머리카락 끼임을 방지하는 스트링 밴드 디테일을 추가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도 했다.

프로젝트슬립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제품에 대해 최대 10만원의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많은 이들이 혜택을 받으며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젝트슬립의 관계자는 “프로젝트슬립의 제품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프로젝트슬립의 제품과 함께 시원한 '쿨잠'을 주무실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